늘봄

신기문화관광시장 겨울 간식 본문

신기문화관광시장

신기문화관광시장 겨울 간식

나무늘봄 2018. 1. 5. 14:19

안녕하세요
나무늘보입니다.
 




2017년 겨울은 유독 더 추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뜨거운 오뎅국물이 더욱 더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겨울하면 떠오르는 간식들이 있으신가요?
사람들은 붕어빵, 군고구마, 어묵, 호빵, 호떡 등등 순으로 많이 선택했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신기문화관광시장의 겨울간식 끝판왕을 찾기 위해 시장을 방문해봤습니다.
다시한번 느끼지만...
,팥죽,부침개,족발,치킨,붕어빵,오뎅,떡볶이 등등등...
신기문화관광시장에는 정말로 많은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 발자국 한 발자국 제 코를 자극 하는 아름답고도 맛있는 냄새들이 저를 유혹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유독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호떡집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저도 맛을 보기 위해 기다렸는데요


정말 맛있게 생긴 것 같습니다.
호떡을 만드는 모습을 보니 예전에 부모님이 사주신 호떡이 생각나네요..
    
동생과 호떡을 하나씩 사서 먹어봤는데요...



정말로 사람들이 기다리면서까지 호떡을 구매하는지 공감이 되더라고요 ...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이 더 많아졌더라구요...
아무튼 호떡은 정말정말 달콤했습니다 ㅜ,.ㅜ
    
역시 ... 호떡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사랑이네요...
 
 

Comments